태백시·강원도 백두대간보호 및 산불예방 홍보 캠페인 추진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강원도 백두대간보호 및 산불예방 홍보 캠페인 추진

주성돈기자
강원도청 직원들, 봄철 산불 예방 캠페인 전개...
 
백두대간 보호 필요성을 전파하기 위해 홍보물 배부 등 실시...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지난 28일 태백시 황지자유시장 및 중앙로 상점가 일원에서 백두대간 보호 및 봄철 산불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99114. 백두대간보호 및 산불예방 홍보 캠페인 (1).jpg


이날 태백시청 및 강원도 산림환경국 직원 등 약 100여 명이 참여하여, 최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황지자유시장을 방문해 장보기 행사를 추진했다. 한편, 황지연못 일대에서는 최근 건조한 날씨로 산불 발생 위험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산불예방의 중요성과 백두대간 보호 필요성을 전파하기 위해 홍보물 배부 등 캠페인을 전개했다.

 

양승표 산림녹지과장은 최근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어 산불발생위험이 높아지는 봄철 산불기간을 맞아 각종 재난으로부터 대한민국 산림의 상징인 백두대간을 보호하고 보전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김창규 강원도 산림환경국장은 고성·속초·인제·양양 일원에서 오는 922일부터 1022일까지 30일간 열리는 2023년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해 태백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도움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