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시설관리공단 설립 주민공청회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시설관리공단 설립 주민공청회 개최

주성돈기자
향후 강원도 협의 및 시설관리공단설립 타탕성 등 검토...
 
공공시설물 관리의 전문성과 공공 서비스의 질 향상을 목표로...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시설관리공단 설립과 관련하여, 지역 주민, 관계전문가 등의 의견 청취를 위해 오는 17일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주민공청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99112. 청사전경(농어업인수당) (3).jpg

 

이번 주민공청회는 시설관리공단 추진경과 설명, 타당성 검토 용역 결과 보고, 질의응답 순서로 진행되며 주민공청회 결과는 향후 강원도 협의 및 공단 설립심의위원회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시는 태백시 시설관리공단 설립 타당성 검토 용역을 실시하였으며 용역 결과 시설관리공단 설립은 타당한 것으로 검토됐다.

 

시설관리공단으로 위탁되는 시설은 총 11개로 공원묘원·화장장, 태백고원자연휴양림, 쇠바우골탄광문화장터 등이다.

 

태백시 관계자는 시설관리공단 설립에 대한 내용을 시민에게 알리고 의견을 수렴하여 태백시 공공시설물 관리의 전문성과 공공서비스의 질 향상을 목표로 시설관리공단 설립을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주민공청회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