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태백시 관광기념품 공모전 개최

hizone-gesipan-sang.jpg

2023년 태백시 관광기념품 공모전 개최

주성돈기자
지역을 대표하는 우수한 관광기념품을 발굴, 육성하기 위해...
 
5만원 이하, 지속 가능한 완제품으로 태백을 상징하는 작품...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지역을 대표하는 우수한 관광기념품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오는 616일까지 ‘2023년 태백시 관광기념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시청사5.jpg

 

이번 관광기념품 공모 대상은 국내외 관광객 대상으로 판매할 수 있고, 판매(예정)5만 원 이하의 지속 생산이 가능한 완제품으로, 태백의 문화·관광·역사·자연 등의 상징성을 담은 작품이다.

 

응모 자격은 국내 소재 상품개발 및 제조 가능한 사업체이며, 개인의 경우 공모 선정 후 3개월 이내 사업자등록을 완료해야 한다

 

출품을 원하는 자는 출품 신청서와 출품작을 오는 612일부터 616일까지 문화관광과 관광정책팀으로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시는 심사를 거쳐 대상 1, 금상 1, 은상 2, 동상 2점을 선정한 후 수상작은 태백시 관광안내소 및 기념품 판매점에 상설 전시·판매하고, 태백시 관광기념품으로 제작하는 등 태백 관광 홍보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태백시 관계자는 태백의 상징성도 담고, 관광객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상품성도 고루 갖춘 관광기념품을 발굴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