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사내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hizone-gesi-sangdan.jpg

하이원리조트,사내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주석돈기자


 

고객 이용 빈도 낮은 밸리콘도 철골주차장 활용방안 제안 받아 우수작 시상

 

하이원리조트(대표이사 문태곤)23일 강원랜드 행정동 3층 회의실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아이디어 공모전 우수제안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은 활용도가 떨어지는 밸리콘도 철골주차장 활용 방안에 대한 직원들의 제안을 접수했으며 총 56건의 제안서가 접수되어 그 중 우수제안 11건에 대해 시상이 이뤄졌다.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 2.jpg

▶시상식후 수상자와 대표이사의 기념 촬영(제공:하이원리조트)

 

우수 아이디어에는 카트경기장, 스포츠센터, 식물원, 볼링장, 청년몰 등 다양한 고객 이용시설로의 활용은 물론 자산관리 센터, 물류 서비스센터를 비롯한 업무용 시설 등으로의 활용방안이 포함돼 있고, 시설운영팀 최관열 팀장이 제안한 물류 원스톱 서비스 센터 및 다용도 업무공간이 대상을 차지했다.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 참가자 중 우수제안자 11명에게는 식음업장 이용권이 부상으로 제공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문태곤 대표이사는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직원 여러분들의 소중한 아이디어에 감사드린다회사의 중요한 의사결정에 하이원 리조트를 가장 잘 아는 직원 여러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 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이 게시물은 하이존뉴스님에 의해 2018-11-14 08:24:10 정선 강원랜드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하이존뉴스님에 의해 2018-11-14 11:18:13 태백소식에서 이동 됨]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