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제180차 이사회 개최

hizone-gesi-sangdan.jpg

강원랜드, 제180차 이사회 개최

주성돈기자
신임 기관장 경영성과 협약(안) 의결...
 
180차 이사회를 열고 3개 안건을 심의 의결...
 

강원랜드(대표 문태곤)17일 강원 정선 본사와 서울사무소 간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제180차 이사회를 열고 3개 안건을 심의해 의결했다.

 

batch_[크기변환]강원랜드제180차 이사회(2).jpg

 

이날 강원랜드 이사회는 현재 공석인 부사장(상임이사) 선임과 함께 김주일 이사(비상임이사)의 재선임, 감사위원회 위원(1)의 선임을 묻는 임시주주총회 소집()을 통과시켰다. 이에 따라 임시주주총회는 2021129일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다.

 

또한 이사회는 1220일로 임기만료 예정인 문태곤 대표이사와 비상임이사 1인의 후임 후보자를 선정하기 위해 임원추천위원회(임추위) 구성 및 운영()을 승인했다.

 

임원추천위원회는 비상임이사 3명과 이사회 선임위원 2(외부위원 1, 구성원 대변자 1) 5명으로 구성되며, 위원회는 후보자 모집방법을 결정하고 심사해 임원후보자로 추천될 인원을 결정하는 역할을 한다.

 

이와 함께 이사회는 기관장의 신규 선임을 추진함에 따라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31(기관장과의 경영계약 등)에 의거, 신임 기관장과 산업통산자원부장관이 체결할 경영성과협약()을 의결했다.

 

경영성과협약()에는 기관장의 권한과 책임, 보수 및 복리후생, 임기 중 겸직제한 등에 관한 표준계약서가 주요내용인 경영성과협약서와 기관의 중장기 경영목표와 연계한 기관장 성과목표를 제시한 경영성과계획서가 포함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