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최대 78% 할인된 ‘2021 대입 수험생 스키 패키지’ 출시

hizone-gesi-sangdan.jpg

하이원리조트, 최대 78% 할인된 ‘2021 대입 수험생 스키 패키지’ 출시

주성돈기자
코로나에 지친 대입 수험생, 하이원리조트로 모여라...
 
빈틈없는 방역체계 구축, 언택트 서비스 확대로 안전하게...

 

하이원리조트(대표이사 문태곤)는 수험생 가족을 대상으로 ‘2021 대입 수험생 스키 패키지상품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batch_[크기변환]20201126_강원랜드, 수험생 패키지 판매기간 및 이용기간.jpg

 

‘2021 대입 수험생 스키 패키지상품은 대학수학능력시험 준비와 코로나로 지친 수험생 가족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특별패키지 상품으로 하이원콘도 객실과 함께 리프트 이용권 또는 스노우월드 이용권을 묶어 판매한다.

 

정상가 대비 최대 78%할인된 가격으로 예약가능한 패키지 상품은 이용기간과 객실평형에 따라 최소 119천 원부터 최대 35만 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패키지 상품의 판매기간은 1230일까지며 이용기간은 오는 1213일부터 1231일까지다.

 

패키지 상품의 이용은 보호자 및 수험생 본인이 동반 투숙 시에만 사용가능하며 입실시 수험표, 원서 접수증 등을 제시하면 된다.

 

패키지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강원랜드 장기익 마케팅기획팀장은 이번 패키지 상품은 코로나19로 고생한 수험생과 가족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청정고원 하이원리조트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코로나19 전파 위험 최소화를 위해 리프트권 무인발권기 설치, 리프트 및 곤돌라 탑승인원 50%이하 제한, 리조트업계 최초 스마트 셀프 체크인 서비스 등을 도입해 운영 할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