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폐광지역 4개 시·군 취약계층 생활시설 39개소에 쌀 313포대 전달

hizone-gesi-sangdan.jpg

강원랜드, 폐광지역 4개 시·군 취약계층 생활시설 39개소에 쌀 313포대 전달

주성돈기자
"공직자 설날 착한선물 나눔 캠페인", 지역 사회공헌...
 
"마음을 담은 따뜻한 밥 한끼", 설 명절에 나누는 마음...
 

강원랜드(대표 문태곤)가 쌀 313포대를 폐광지역 4개 시(정선, 태백, 영월, 삼척) 취약계층 생활시설 39개소에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21212. 정선군노인요양원에서 고광필 기획관리본부장과(왼쪽에서 3번째) 변정순 정선군 노인 요양원장(왼쪽에서 4번째) 및 관련 담당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jpg

 

이날 강원랜드 임직원은 설을 맞아 폐광지역 4개 시군 복지시설을 직접 방문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20KG 쌀 포대와 함께 안부 인사를 전했다.

 

강원랜드는 범정부적으로 추진하고 있는공직자 설날 착한선물 나눔 캠페인과 발맞춰 코로나로 시름에 빠진 농민을 돕고자 지원물품을 쌀로 선정했다.

 

이번 전달된 쌀은 지난 2019년 강원랜드와 MRO(소모성자재)물품 구매대행사 인 인정인터내셔널(대표 박성택)과 계약 시 매출액의 일부를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사용하기로 합의했고, 인정인터내셔널은 약 26백여만원을 강원랜드에 기부해 구매가 진행됐다.

 

강원랜드 고광필 기획관리본부장은 오늘 전달하는 물품이 우리 주변 이웃들이 추운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앞으로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강원랜드 복지재단에서는 2004년부터 이어오는 식생활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폐광지역 취약계층 500명에게 한우불고기 특식을 배송해 따뜻한 식사 한끼와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