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의 시원한 여름나기, 강원랜드가 함께합니다.

hizone-gesi-sangdan.jpg

어르신들의 시원한 여름나기, 강원랜드가 함께합니다.

주성돈기자
강원 남부 폐광지역 4개 시,군 독거 어르신에게...
 
하이원 공감박스 "행복 나눔 꾸러미" 전달...

강원랜드(대표 이삼걸)는 폐광지역 내 독거 어르신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해 편백나무 베게와 인견이불로 구성된행복 나눔 꾸러미’200세트를 강원 남부 폐광지역 4개 시·군에 전달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rere2. 전달식에서 최승준 정선군수(중앙 왼쪽), 심규호 강원랜드 부사장(중앙 오른쪽), 안기태 강원랜드 사회공헌팀장(왼쪽), 이종필 정선군 복지과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jpg

 

행복 나눔 꾸러미는 비대면 가족 봉사활동인 하이원 공감박스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5월부터 강원랜드 임직원 및 가족 400여 명이 참여해 폐광지역 독거 어르신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편백나무 베개 200개를 만들었으며, 여기에 인견이불 200세트를 구매해행복나눔 꾸러미를 완성했다.

 

이에 심규호 부사장과 참가자들은 17일에는 영월군청, 정선군청을 18일에는 태백시청, 삼척시청을 각각 찾아 지역 독거 어르신들이 코로나19 및 폭염을 이겨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행복 나눔 꾸러미’200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17행복나눔 꾸러미전달을 위해 영월군청과 정선군청에 방문한 심규호 강원랜드 부사장은강원랜드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한 공감박스가 코로나19로 힘든 독거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하이원 공감박스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나누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20일 강원랜드 봉사단은 김치 50포기를 손수 담궈 아동보육시설인 영월 요셉의집과 은총의집에 전달했으며, 태백지역 내 결식 또는 영양 불균형이 우려되는 고령의 독거 어르신들을 방문해 밑반찬과 생필품을 전달하는 등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 , , , , , , , , ,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