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여성위원회, 지역 청소년 대상 성교육 재능기부 실시”

hizone-gesi-sangdan.jpg

“강원랜드 여성위원회, 지역 청소년 대상 성교육 재능기부 실시”

주성돈기자
폐광지역 청소년들과 구성원의 재능기부와 봉사...
 
건강한 청소년기를 응원, 약 20명을 대상 성인지 감수성 교육 실시...

강원랜드(대표 이삼걸) 사내 여성위원회가 폐광지역에서 성장하고 있는 아이들에게 건강한 청소년기를 응원하며 재능기부와 봉사활동을 펼쳤다.

 

rere강원랜드 이삼걸 대표이사와 여성위원회, 고한초등학교장과 학생들이 여성용품 파우치 제작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jpg

 

22일 강원랜드 여성위원회 위원 8명은 강원 정선 고한초등학교에서 지역 초등학생 약 20여명을 대상으로 성인지 감수성 교육을 실시했다.

 

이와함께 여성위원들은 재능기부를 통해 위생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를 제작해 청소년들에게 전달했다. 특히 이삼걸 대표이사는 봉사 현장을 직접 찾아 파우치 만들기에 동참하며 청소년들을 격려했다.

 

이날 봉사활동을 계획한 강원랜드 여성위원회 노한나 위원장은 지역청소년들이 건강한 성 가치관을 가지기 위해서는 꾸준한 교육이 필요하다여성위원회의 재능기부로 지역 청소년과 수시로 소통하고 훗날 올바른 지역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원랜드 여성위원회는 여성들의 권익 증진, 사회적 지위 향상, 회사 내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활동 중이다. 주요 활동으로는 하이원 플리마켓을 통한 판매수익금으로 미혼모를 지원하고, 최근 이슈화되고 환경문제에 대해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실천운동 또한 펼치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 , , , , ,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