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 참여자 모집

hizone-gesi-sangdan.jpg

하반기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 참여자 모집

주성돈기자
생활 습관을 파악, "맞춤형 건강상담을 제공" 건강관리 서비스...
 
만 19세 이상 60세 미만 대상 성인이며 누구나 참여가능...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12월까지 하반기 모바일 헬스케어사업참여자를 모집한다.

 

11183. 하반기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 참여자 모집.jpg

 

본 사업은 건강영양운동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팀이 온라인으로 이용자의 생활 습관을 파악하여 맞춤형 건강상담을 제공하는 건강관리 서비스이다

 

등록 이후 총 24(6개월)간 진행되며, 참여시 스마트워치(활동량계) 지급, 무료 건강검진(혈액검진, 신체계측 등), 전문가 상담, 동기부여를 위한 각종 임무가 부여되며 수행 완료 시 특전 혜택이 주어진다.

 

사업 대상은 만 19세 이상 60세 미만 대상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지만, 혈압, 공복혈당, 허리둘레, 중성지방, HDL-콜레스테롤 등 건강 위험 요인을 보유한 인원과 신규신청자를 우선적으로 등록한다

 

다만, 고혈압, 당뇨 약물 복용자 및 기본검진 결과 참여 제외 판정을 받으면 참여가 불가능하다.

 

태백시보건소 관계자는 지역주민 신체 활동량 개선을 위한 모바일헬스케어사업을 통해 누구나 질병 위험에서 벗어나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사업 추진을 빈틈없이 시행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청 방법은 보건소 건강증진센터로 전화 신청 후 방문하여야 하며, 궁금하신 사항은 건강증진센터 (033-550-2179)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