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필 경제칼럼니스트 초청『청년 레벨업 아카데미』 개최

hizone-gesi-sangdan.jpg

김경필 경제칼럼니스트 초청『청년 레벨업 아카데미』 개최

주성돈기자
오늘은 짠테크 내일은 플렉스 !!...
 
"아끼면 아낄수록",  행복한 재테크 성공의 기본기 방법에 대한 노하우 전해...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20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청년 역량 레벨업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11181. 홍보물(청년역량레벨업아카데미).png

 

이날 아카데미에는 오늘은 짠테크 내일은 플렉스라는 주제로 김경필 플랜앤하우투 대표가 초청되어, ‘쓰면 쓸수록이 아닌, ‘아끼면 아낄수록행복한 재테크 성공의 기본기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강연을 맡은 김경필 대표는 미래에셋 금융센터 지점장, 삼성증권 투자전문위원을 역임하였으며 현재는 경제칼럼니스트이자 머니트레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그는 <맞벌이 부자들>, <스마트한 월급 관리의 법칙> 등의 저술하고, KBS 국민영수증, KBS 아침마당, tvn 프리한 닥터 등의 TV방송과 유튜브 채널 김경필의 하루 10분 돈공부 채널을 운영 중이다.

 

청년들의 기본소양 및 역량 강화를 위해 태백시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하여 아카데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카데미는 매월 1회로 진행되며, 7월부터 9월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712일 원민(우깨컴퍼니 대표) ‘노는게 아니라 기획하는 겁니다.

817일 김상윤(중앙대학교 컴퓨터공학과 교수) ‘GPT는 세상을 어떻게 바꿀까?

912일 이수진(서울대학교 소비트렌트분석센터 연구위원) ‘트렌드 코리아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청년들은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지식과 교양을 습득할 수 있다. 강연에 관심 있는 태백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 경제과 청년정책팀(033-550-2108)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