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이용식 초청 특별 공연 『웃어야 오래 산다』 개최

hizone-gesi-sangdan.jpg

코미디언 이용식 초청 특별 공연 『웃어야 오래 산다』 개최

주성돈기자
태백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웃어야 오래 산다"라는 주제로 웃음의 비법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76일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코미디언 이용식 초청 특별 공연을 개최한다.

 

11181. 코미디언 이용식 초청 특별 공연.png

 

이날 공연에는 웃어야 오래 산다라는 주제로 코미디언 이용식이 초청되어 웃음의 비법에 대한 이야기를 감동과 함께 전할 예정이다.

 

코미디언 이용식은 도양공업전문대학을 졸업하고 1975MBC 코미디언 1기로 데뷔하였으며, 대표적인 출연작으로는뽀뽀뽀,일요일밤의 대행진,웃으면 복이 와요, 한마탕 웃음으로,폭소대작전,내고향 좋을씨고, 내가 진짜 스타, 나는 몸신이다,건강밥상 먹어야 돼지등이 있으며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부분 최우수상, 23회 한국백상예술대상 코미디 연기상, 3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희극인상, 16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대상, 3회 대한민국 대중문화 예술상 대통령 표창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이용식 외에도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한 이수민과 뮤지컬 배우 원혁이 함께 출연해 노래 공연을 하는 등 흥을 돋울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태백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 평생학습관(033-550-2751)에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