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미언 이용식 초청 특별 공연 『웃어야 오래 산다』 성료

hizone-gesi-sangdan.jpg

코디미언 이용식 초청 특별 공연 『웃어야 오래 산다』 성료

주성돈기자
건강의 비법인 웃으에 대한 이야기를 시민들에게 전해...
 
시간을 나눔으로써 과거에 대한 향수를 느껴...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지난 6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코미디언 이용식 초청 특별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123hi4. 코디미언 이용식 초청 특별 공연 『웃어야 오래 산다』 성료 (2).JPG

 

이날 공연에는 웃어야 오래 산다라는 주제로 코디미언 이용식이 초청되어 건강의 비법인 웃음에 대한 이야기를 감동과 함께 전하였다. 또한, ‘뽀식이 유랑단이라는 이름으로 이용식 외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한 이수민, 원혁이 함께 출연하여 공연의 분위기를 띄우고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태백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의 경우, 그동안 공연이나 강연 활동에서 다소 소외되었던 노년층에 태백시가 제공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이용식 코미디언과 시간을 나눔으로써 과거에 대한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을 것이라며, “우리 시 홍보대사인 이용식 씨의 공연이 SNS등을 통해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바, 태백시 이미지 제고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는 오는 727일 홍수환 한국권투위원회 회장을 초청하여 제3회 태백시민 아카데미를 개최할 예정이다. 누구나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문의는 550-2751로 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