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문화예술회관 10월 기획공연 발레로 보는 동화이야기 『신데렐라』공연

hizone-gesi-sangdan.jpg

태백문화예술회관 10월 기획공연 발레로 보는 동화이야기 『신데렐라』공연

주성돈기자
10월 13일 금요일 저녁 7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 공연장에서...
 
이번 공연은 춤, 무대미술 등으로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특별한 감동...


문화예술회관 10월 기획공연 발레로 보는 동화 이야기신데렐라가 오는 1013일 금요일 저녁 7시에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11cdhi3. 태백문화예술회관 10월 기획공연 발레로 보는 동화이야기 『신데렐라』공연.jpg

 

이번 공연은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우리가 많이 알고 있는 전래동화 신데렐라를 발레로 만날 수 있는 작품이다.

 

특히, 부산발레시어터는 2020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을 시작으로 매년 우수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으며 2022년 지역 최우수 공연으로 선정되어 서울 예술의 전당 초청공연을 진행하기도 하였다.

 

이번 공연에서는 동화 신데렐라의 줄거리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으면서도 발레극에 맞게 연출하여 춤, 마임, 의상, 조명, 무대미술 등으로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해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으로 태백문화사랑 회원은 오는 26() 오전 9시부터 할인가 7,000원으로 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현장 예매하며 27() 오전 10시부터 일반을 대상으로 인터파크와 현장 예매가 가능하다.

 

관람 대상은 생후 48개월 이상 관람 가능하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접속 후 태백으로 검색)를 통한 온라인 예매와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550-2781)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한편, 태백문화예술회관은 수준 높은 공연과 문화예술 나눔으로 시민 개개인의 문화 수준 향상과 격차를 해소하고자 뮤지컬, 연극, 무용, 클래식 등 우수 공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