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문화예술회관 12월 기획공연 뮤지컬『가요톱텐』공연

hizone-gesi-sangdan.jpg

태백문화예술회관 12월 기획공연 뮤지컬『가요톱텐』공연

주성돈기자
가수 홍경민과 카라 박규리가 출연한 작품...
 
문화예술 나눔으로 시민 개개인의 문화 수준 향상과 격차를 해소하고자...

 

태백문화예술회관 12월 기획공연으로 뮤지컬가요톱텐이 오는 1223일 토요일 오후 7시에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higw2.태백문화예술회관 12월 기획공연 뮤지컬‘가요톱텐’공연.jpg

 

가요톱텐80~90년대를 배경으로 가수를 꿈꾸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가수 홍경민과 카라 박규리가 출연한다. 이문세의 붉은 노을’,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등 추억의 노래들이 극 속에 등장하며 6인 밴드의 라이브 연주가 더해져 현장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또한 시대 배경을 실감나게 표현하기 위해 의상과 소품도 복고풍으로 연출하여 당시를 살았던 세대에게는 추억을 떠올리게하는 한편 현세대에게는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하며 2023년 마지막을 감동으로 마무리할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이며 전석 만원으로 14매 한정으로 문화사랑회원은 할인가 7,000원으로 문화예술회관 사무실(550-2781)에서 현장 예매가 가능하며, 일반은 인터파크예매(접속 후 태백으로 검색)와 현장예매를 할 수 있다.

 

한편, 태백문화예술회관은 수준 높은 공연과 문화예술 나눔으로 시민 개개인의 문화 수준 향상과 격차를 해소하고자 뮤지컬, 연극, 무용, 클래식 등 우수 공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