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코로나19로 ‘잠시 멈춤’했던 문화공연 연이어 개최

hizone-gesi-sangdan.jpg

태백시, 코로나19로 ‘잠시 멈춤’했던 문화공연 연이어 개최

주성돈기자
최대 221석 한도로 입장을 제한, 공연 시작...
 
관람대상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료는 전석 1만원...
 

코로나19로 인해 잠시 멈춤했던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이 연이은 공연 개최로 활기를 되찾는다.

 

batch_[크기변환]포스터(공연 3건).jpg

 

먼저, 오는 114() 창작 소리판별난소리가 막을 올리는데 이어, 1110() 오후 7시에는 꽃신-구절초, 1121() 오후 2시와 7시에는 페인터즈가 관객을 맞이한다.

 

, 1127() 오후 7시에는 뮤직드라마-당신만이가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꽃신-구절초는 우리의 역사에는 고단한 삶을 이겨내며 가족을 지켜냈던 여성의 역사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연극이다. 페인터즈는 눈앞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라이브 드로잉과 첨단 미디어 아트가 결합된 새로운 형식의 퓨전예술 공연이다.

 

뮤직드라마-당신만이는 경상도 부부의 결혼 5년 차부터 결혼 37년 차까지 이야기와 1990~2000년대 주옥같은 가요가 어우러진 뮤직드라마 공연으로 따뜻한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는 11월에 열리는 공연은 모두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0년 문화예술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공모 선정 작품으로 문화진흥기금 일부를 지원받아 진행된다.

 

코로나19 확산 예방과 관람객들의 안전을 위해, 발열 체크 및 마스크 착용, 객석 띄워 앉기를 적용하며 최대 221석 한도로 입장을 제한할 계획이다.

 

관람대상은 초등학생 이상으로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이다.

 

티켓예매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하여 인터파크(접속 후 태백으로 검색)를 통한 온라인 예매를 원칙으로 하며, 온라인 예매가 어려운 경우에는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550-2781)에서 예매할 수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