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기획공연‧ 영화상영 운영

hizone-gesi-sangdan.jpg

태백시, 기획공연‧ 영화상영 운영

주성돈기자
시민들의 피로감을 해소하고 마음 치유를 위해...
 
궁ㆍ장록수, 아담스 패밀리2 등 상영될 예정...

태백시는 문화예술회관에서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시민들의 피로감을 해소하고 마음 치유를 위한 11월 공연 및 영화 상영을 추진한다.

 

hi_hz태백시 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 궁 장녹수전 홍보 전단지(1).jpg

 

hi_hz태백시 문화예술회관, 11월 영화상영 홍보 전단지.jpg

 

기획공연은 오는 12일 오후 7: 장녹수전이 진행되며,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으로 티켓예매는 진행 중이다.

 

영화상영은 아담스 패밀리2’가 오는 20일 토요일과 21일 일요일 오후 1, 24일 수요일 오후 7시에 상영될 예정이다.

 

장르만 로맨스는 오는 17일 수요일 오후 7, 20일 토요일과 21일 일요일 오후 330분에 상영된다.

 

입장료는 성인은 6천원이며 청소년, 군인, 65세이상, 장애인 등은 5천원으로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온라인 사전 예매를 권장하고 온라인 예매가 어려울 경우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시는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영화관 운영을 위해 객석 띄워 앉기, 출입자 명부 작성,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 준수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