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문화예술회관, 5월 영화 상영

hizone-gesi-sangdan.jpg

태백문화예술회관, 5월 영화 상영

주성돈기자
온라인 구매가 어려울 경우 태백문화예술회관 현장 구매 가능...
 
"배드가이즈" 와 "범죄도시 2" 이달의 상여작...

태백시 문화예술회관에서는 5월 영화로 배드가이즈범죄도시 2’를 각각 상영한다.

 

hiruhiru태백시, 5월 영화상영 전단지.jpg

 

영화 배드가이즈는 애니메이션의 명가 드림웍스 최초의 범죄 오락액션 블록 버스터로 팬데믹 이후 2022년 개봉 애니메이션 최다 예매량 기록 영화로 오는 18일 오후 7, 오는 21일과 22일은 오후 1시에 각각 상영된다.

 

또한 범죄도시 2’5월 한국영화 최고의 기대작으로 괴물형사 마석도’(마성독)과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로 오는 21일과 22일 오후 330, 오는 25일 오후 7시에 상영된다.

 

티켓은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온라인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온라인 예매가 어려울 경우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도 현장 구매할 수 있다.

 

관람료는 일반인 6,000원이며, 학생 및 군인,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할인 대상자는 5,000원이다.

 

이밖에 이달 우리끼리 수요시네마가 오는 18일 수요일, 25일 수요일에 각각 운영되며 관람을 희망하는 단체는 문화예술회관으로 신청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