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축된 문화예술 환경에서도 제14회 사)한국미술협회 태백지부회원 정기전 개최

hizone-gesi-sangdan.jpg

위축된 문화예술 환경에서도 제14회 사)한국미술협회 태백지부회원 정기전 개최

주성돈기자
태백의 문화도시 수준을 한 단계 드높이는 전시회...
 
작품을 감상하고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문화 소통의 장 마련...

올해로 제 14회 태백시지부회원들의 정기적인 전시회가 개최 되었다.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한 여파 속에서도, 태백의 문화 발전을 위해 사)한국미술협회에서는 이번 전시회를 준비하는 과정이 쉽지 않았으나, 많은 고민과 창작의 시간을 통해 이렇게 훌륭한 작품을 선보여 주신 회원 여러분이 있어서 태백지부장 박동수는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hitbtbimage01.png

 

어느덧 14회를 맞이한 ()한국미술협회 태백지부는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문화도시로서의 태백의 가치를 한 단계 발전시켜 주고 있다.

 

오늘의 이 전시회는 작가의 개인적 역량과 예술적 가치를 선보이는 자리임과 동시에 태백의 대표적인 미술단체로서 문화적 구심점 역할을 해온 발자취이다.

 

(사) 한국미술협회는 앞으로도 회원 여러분의 작가적 역량이 좀더 성숙해지는 여건을 마련하고, 본 전시회를 통해 보다 많은 시민들이 작품을 감상하며 함께 공유하고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과 문화소통의 장을 마련하였다.

 

이렇게 성공적인 전시회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태백시장님과 태백시문화재단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금번 회원정기전의 성공적인 개최와 자리를 함께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시민들과 작가들이 미술의 장르를 토론하는 전시공간이 마련 되었다.

 

전시일 : 2022723() ~ 728().

장 소 : 태백시 문화예술회관전시실

전시작품수 : 참여작가수 25명 전시작품수 50

전시내용 : 서양화. 수채화. 서예. 공예. 디자인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