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고교 우수 축구선수 선발전 태백시에서 개최!

hizone-gesi-sangdan.jpg

전국 고교 우수 축구선수 선발전 태백시에서 개최!

주성돈기자
9월 19일~21일까지 고원 4구장에서 개최...
 
대한축구협회 고등분과위원회 주관으로 경기를 치뤄...


태백시의 여름 스포츠 열기가 9월에도 식지 않을 예정이다. 9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고원4구장에서 전국 고등학교 우수 선수 선발전이 태백에서 개최된다.

 

gwre2. 전국 고교 우수 축구선수 선발전 태백시에서 개최!(추계 전국대학 축구대회 태백산기결승(동국대.숭실대 ) (2).JPG

 

전국 150개교에서 선발된 88명의 학생들이 이를 위해 태백시를 찾았으며, 이 중 최종 23명을 선발하여 10월 말부터 11월 초까지 말레이시아에서 진행되는 국제대회에 참가한다

 

이번 선발전은 4개 팀을 꾸려 3경기 풀리그로 진행하게 되며, 대한축구협회 고등분과위원회 주관으로 경기를 치른다.

 

한편, 지난 15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한국대학축구연맹에서 주최하는 한일대학축구정기전인 덴소컵 대회(9.23.~9.24. 안양시 개최)를 위한 한국대표팀 역시 태백시에서 훈련을 했다.

 

시는 71,2학년 대학축구연맹전, 8월 추계대학축구연맹전, 9월 아시아대학축구대회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여름의 뜨거운 스포츠 열기가 태백시는 당분간 축구선수들의 함성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태백시 관계자는 전국 및 도단위 대회뿐만 아니라 비예산 사업인 전지훈련, 선발전 등도 적극 유치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