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 2023년 태백시 경로잔치 성황리 개최

hizone-gesi-sangdan.jpg

태백시,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 2023년 태백시 경로잔치 성황리 개최

주성돈기자
고원체육관 및 경기장 보조트랙에서 개최...
 
시 통합 행사로 정성껏 마련해 추진...

 

태백시(시장 이상호)가 지난 5일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 “2023년 태백시 경로잔치를 고원체육관 및 경기장 보조트랙에서 개최했다.

 

higw2. 2023.10.5.태백시 경로잔치 (9).JPG

 

시에 따르면 이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2022년 행사를 각 동에서 자체적으로 개최하였지만, 올해 행사는 시 통합 행사로 정성껏 마련해 추진했다고 전했다.

 

이번 경로잔치는 어르신 문화예술 동아리 공연으로 태백시실버합창단, 미쎄스동아리, Show! Show! Show! 동아리의 합창 및 댄스로 식전행사가 진행되었고, 기념식 거행, 김다현 등 초대가수를 비롯하여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공식행사에 이어 경기장 보조트랙에선 각 동별로 식당을 마련하여 어르신들게 따뜻한 식사를 대접하고 임차 버스로 안전하게 귀가까지 완료하여 행사를 정리했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지난 3년동안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였지만, 오늘 하루만큼은 태백시 어르신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어서 뜻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