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청년의 날 기념‘2022 태백 청년 페스타’개최

hizone-gesi-sangdan.jpg

태백시, 청년의 날 기념‘2022 태백 청년 페스타’개최

주성돈기자
오는 17일 청년의 날, 태백문화예술회관 일대에서 개최...
 
청년 중심의 자발적 참여형 축제를 통해 공감의 장 마련...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17일 청년을 날을 맞이해 태백문화예술회관 일대에서 ‘2022 태백 청년 페스타를 개최한다.

 

hitbtb태백시, 청년의 날 기념 청년 페스타 개최.png

 

입체적 청년, 다양한 청년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청년 세대의 혁신 에너지를 높이고 청년 중심의 자발적 참여형 축제를 통해 공감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된다.

 

행사 기념식은 개식선언 청년정책 유공 포상 수여 청년 희망 종이비행기 날리기 태백시에 바라는 청년 영상 메시지연희별곡 축하공연 등 순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로컬 창업자 부스 청년 취업 상담 청년정책 퀴즈대회 토크 콘서트 디제잉 파티 원데이클래스 푸드존 인생네컷 포토존 등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기념식은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개최되며 청년 문화 축제, 이벤트 행사 등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청년문화 발전의 지속적인 동력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청년이 공감할 수 있는 정책을 적극적으로 마련하고 청년이 살기 좋은 태백시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