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암동 건강위원회, 제3회 철암 가을길 걷기대회 개최

hizone-gesi-sangdan.jpg

철암동 건강위원회, 제3회 철암 가을길 걷기대회 개최

주성돈기자
지난 22일 제 3회 철암 가을길 걷기 대회를 개최...
 
가족, 연인들과 소중한 시간이 되셨길...

 

철암건강위원회(위원장 김석동)는 지난 22일 제3회 철암 가을길 걷기 대회를 개최했다.

 

hi_re철암동 건강위원회, 제3회 철암 가을길 걷기대회 개최(1).png

 

이날 대회는 철암 쇠바우장터부터 탄탄대로 전차동까지 가을길을 걸으며 바쁜 일상에 지친 마음을 치유하고자 추진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건강위원회가 준비한 기념품과 간식 이외에 손수 제작한 지팡이 100개와 문패를 어르신들께 직접 전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김석동 철암건강위원회 위원장은 단풍이 물드는 철암에서 걷기대회를 통해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가족·연인들과 소중한 시간이 되셨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김미영 보건소장은 어르신들께 지팡이를 나눠드리며 걷기운동을 장려한 아이디어가 빛났다.”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한 걷기대회를 앞으로도 이어나가 달라.”고 전했다.

 

철암동 행정복지센터 최성민 동장은 이번 가을길 걷기대회를 찾아주신 주민과 관광객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항상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철암주민들의 정신적·육체적 건강을 위해 힘써주신 철암건강위원회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철암건강위원회는 철암동 내 다양한 봉사활동과 나눔을 통해 철암 주민들의 행복과 건강증진에 힘써오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