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30회 태백산 눈축제, 야생화 공원에서 따뜻한 차 한잔하세요

hizone-gesi-sangdan.jpg

’ 제30회 태백산 눈축제, 야생화 공원에서 따뜻한 차 한잔하세요

주성돈기자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태백시 일원에서 열려...
 
야생화 공원에서 따뜻한 한방차로 잠시 추위를 피하며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돌아온 제30회 태백산 눈축제는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태백산국립공원, 태백문화광장, 황지연못 등 태백시 일원에서 열린다.

 

1.jpg

 

태백산 국립공원 축제장은 당골광장, 야생화공원, 테마공원 이렇게 크게 세 구역으로 나눠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태백산 눈축제의 메인 무대라고 할 수 있는 당골광장에서 초대형 눈조각, 대형 이글루 카페 등 겨울 축제를 온몸으로 느꼈다면, 바로 아래에 위치한 야생화 공원에서 따뜻한 한방차로 잠시 추위를 피하며 여유롭게 축제를 즐길 차례다.

 

축제 기간 동안 매일 야생화 공원에서는 태백산에서 재배한 약초로 우려낸 한방차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짧은 여행 일정 탓에 태백시를 충분히 여행하지 못해 아쉬운 관광객들을 위해 아름다운 태백시의 구석구석을 찍은 태백 관광 전국 사진전이 열려, 태백의 옛 모습과 태백산 그리고 태백 관광지의 모습들을 사진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미니 눈사람 만들기 프로그램에서는 친구, 가족과 함께 눈 조각틀로 만든 눈사람에 조각 도구와 장식품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개성있는 눈사람 작품을 만들어 전시할 수 있다.

 

축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태백시문화재단에 문의하거나 태백산 눈축제 홈페이지(http://tbsnow.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