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태백시민회 「고향사랑 릴레이 기부」 화제

hizone-gounggo.png

재경태백시민회 「고향사랑 릴레이 기부」 화제

주성돈기자
출향인들의 태백사랑 분위기 확산 중...
 
자긍심과 애향심으로 고향발전을 위해 선뜻 기부에 동참해...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재경태백시민회 박영헌회장 가족 일동과 회원 3명은 릴레이 방식으로 고향사랑기부금 1,700만 원을 태백시에 기탁했다.

 

99113. 재경태백시민회 고향사랑 릴레이 기부.jpg

 

박영헌 회장 가족일동 500만 원 기부를 시작으로 고향사랑 릴레이 기부가 시작됐다

 

바통을 이어받은 비에이치택시 김병호 대표 500만 원, 열린노무법인 전혜선 대표(현 재경황지정보산업고 동문 회장) 200만 원, 후이즈 이신종 대표가 500만 원을 기부해 출향인들의 태백사랑 분위기 확산에 동참했다.

 

재경태백시민회는 1991년에 설립됐으며, 450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사단법인으로 박영헌 재경태백시민회장은 인구소멸위기에 봉착한 태백 지역의 발전을 위해 회원들과 함께 항상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자긍심과 애향심으로 고향발전을 위해 선뜻 고액 기부를 해 주신 재경태백시민회와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를 계기로 태백을 아끼는 많은 출향인들이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태백시 세무과 세정팀(033-550-2031)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 , , ,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