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기 진로․진학 꿈드림 멘토단 모집

hizone-gounggo.png

제7기 진로․진학 꿈드림 멘토단 모집

주성돈기자
관내 중,고등학생에게 진로설계에 도움을 주고자...
 
진로와 진학에 필요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고자...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관내 중·고등학생에게 학과 선택 및 진로설계에 도움을 주고 경험과 지식을 공유해 줄 7기 진로진학 꿈드림 멘토단을 모집한다.

 

11184 5.태백시청 전경 (공중간이화장실 일제 점검  7기 꿈드림 멘토단 모집) (1).jpg

 

멘토단은 태백시 중고등학교 출신의 대학교, 대학원에 재학 중인 학생, 미래인재, 향토장학생으로 구성돼 지역 중고교 후배들에게 진로 및 진학에 필요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길라잡이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2017년부터 16기까지 112명의 멘토단이 고향 후배들에게 학습 노하우 및 자기 관리 방법 등 경험담을 전달하고 대학과 학과 소개, 교우 관계와 고민 상담 등 멘토링을 진행해 왔으며, 올해 하계 멘토단 활동은 7월 중 관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멘토단 참여 희망자는 시청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오는 14일까지 시청 교육과 교육정책팀(550-3061)으로 신청하면 된다.

 

태백시 관계자는 관내 중고등학생들에게 진로진학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지역 인재 육성과 따뜻한 교육복지 도시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