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소드림도서관,“책체험버스”운영

hizone-gounggo.png

산소드림도서관,“책체험버스”운영

주성돈기자
[책 체험버스]는 이동식 디지털 도서관 형태로 운영...
 
다양한 방법으로 보고 즐길 수 있는 출판 콘텐츠를 경험하는 기회 마련...

 

태백시 산소드림도서관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의 “2023년 책체험버스사업에 선정되어 책체험버스를 운영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18()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11183. 산소드림도서관, “책체험버스” 운영.jpg

 

<책체험버스>는 책과 독자를 이어주는 이동식 디지털 도서관 형태의 미니버스로, 종이책 200여권, 전자책, 오디오북, 아이윙TV, AR북 콘텐츠, VR도서관과 같은 멀티미디어북 등 다양한 형태의 출판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독후활동지 책놀이 활동과 책문화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책문화프로그램은 최원호 마술사와 함께하는 독서권장 마술극으로 사전 신청한 유아, 초등, 학부모 등 30명을 대상으로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산소드림도서관 다목적실에서 진행된다.

 

독서권장 마술극은 오는 17() 오후 6시까지 도서관홈페이지>알림마당>독서문화프로그램에서 로그인 후 신청 가능하다.

 

태백시 관계자는 “2023년 책체험버스 운영으로 지역 어린이들에게 종이책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보고 즐길 수 있는 출판콘텐츠를 경험해 보고, 재미있는 마술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그 외 궁금한 사항은 산소드림도서관(550-2757)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