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소드림도서관,“여름방학 특강”운영

hizone-gounggo.png

산소드림도서관,“여름방학 특강”운영

주성돈기자
관내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책과 함께하는 보드게임" 프로그램을 진행...


태백시 산소드림도서관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관내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여름방학 특강을 마련했다.


산소드림도서관전경1.jpg

 

이번 여름방학 특강은 초등학교 4학년 학생부터 중학생 총 15명을 대상으로 731()~83() 10시부터 12시까지 메타버스 속 도서관 탐험이라는 주제로 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초등학생 1~3학년 15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87()~810() 10시부터는 책과 함께하는 보드게임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특강 참가자는 도서관 홈페이지-독서프로그램에서 선착순 모집 중으로 책과 함께하는 보드게임은 이미 접수 마감되었지만, “메타버스 속 도서관 탐험은 현재 접수 중이다. 참가자들은 개인 준비물로 노트북을 지참해야 한다.

 

 

태백시 관계자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 아이들이 즐겁게 도서관을 이용하고 독서를 흥미롭게 여길 수 있도록 도서관과 접목한 메타버스와 독서와 연계한 보드게임을 추진하게 되었다라며, “관심있는 초·중학생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그 외 궁금한 사항은 산소드림도서관(550-2757)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