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공공도서관,“우산 빌려드립니다”

hizone-gounggo.png

태백시 공공도서관,“우산 빌려드립니다”

주성돈기자
도서관 방문자들이 자유롭게 우산을 대여할 수 있도록...
 
우산을 자유롭게 사용하고 7일 이내에 관내 공공도서관 2개소 어디서든 반납...

 

태백시 공공도서관 2개소(태백시립도서관, 산소드림도서관)는 오는 81일부터 도서관 방문자들이 자유롭게 우산을 대여할 수 있는우산정거장을 설치운영한다고 밝혔다.

 

0hi4. 산소드림도서관(공공도서관  우산 빌려드립니다).JPG

 

관내 공공도서관 우산정거장서비스는 장마철 등 갑작스러운 기상변화로 우산을 준비하지 못한 도서관 방문자들이 자유롭게 우산을 사용하고 7일 이내에 관내 공공도서관 2개소 어디서든 반납하면 된다.

 

또한, 대여서비스에 앞서 오는 818일까지 태백시립도서관 유아어린이실 및 산소드림도서관 어린이실 이용자들이 직접 우산을 꾸미는 활동을 갖는다. 우산꾸미기는 별도의 신청 없이 도서관을 이용하는 어린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재료 소진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태백시 관계자는 지역사회에 공유문화를 확산하는 데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이 불편함 없이 누구나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그 밖에 궁금한 사항은 태백시립도서관(550-2755)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