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립도서관, 다채로운 영어 독서 프로그램 운영

hizone-gounggo.png

태백시립도서관, 다채로운 영어 독서 프로그램 운영

주성돈기자
시니어 영어 첫걸음, 리마인드 프로그램 운영...
 
시니어와 어린이들이 영어 독서를 배우는 기회를 제공...

 

태백시립도서관은 다가오는 가을 지역 주민들을 위한 영어 독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01hi4. 시니어영어첫리마인드 (태백시립도서관, 다채로운 영어 독서 프로그램 운영).jpg

 

첫 번째로, 92일부터 1125일까지 12회에 걸쳐 매주 토요일영어동화읽기 교실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영어동화읽기교실은 영어책 읽기의 즐거움을 깨닫고 깊이 있는 영어독서로 나아가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매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영어독서와 연계한 다양한 미술 활동을 추가하여 어린이들이 더욱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다.

 

참가 신청은 822() 10시부터 태백시립도서관 누리집 독서프로그램 신청에서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3개반 15명씩 총 45명이며 픽쳐북반(1~4학년), 스토리반(1~4학년), 리딩북반(3~6학년)으로 각각 중복 신청이 가능하다.

 

두 번째로, 오는 95일부터 1130일까지 매주 화·목요일, 24회에 걸쳐시니어 영어 첫걸음:리마인드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시니어 영어 첫걸음은 영어가 두려운 어른들을 대상으로 알파벳부터 시작하는 초급 영어동화읽기교실이다. 상반기에 이어 기존 참가자에게는 복습의 기회를 새로운 참가자에게는 알파벳과 간단한 회화표현 등을 배우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822() 10시부터 태백시립도서관 전화(550-2755)로 신청하면 된다. 모집 대상은 60대 이상 시니어 15명으로 알파벳부터 시작하는 왕초보 영어를 배우고 싶은 분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태백시 관계자는 시니어와 어린이들이 영어 독서를 통해 즐거움을 느끼며 배우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되었다라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전했다.

 

그 외 궁금한 사항은 태백시립도서관(550-2755)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