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학부모회연합회 간담회 개최

hizone-gounggo.png

태백시, 학부모회연합회 간담회 개최

주성돈기자
따뜻한 교육, 복지 도시 태백을 만들 계획...
 
관내 교육 현안에 대해 논의하는 소통의 시간을 개최...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지난 24일 관내 24개 초···특수학교 학부모회 회장단을 만나 태백시 주요 교육사업을 안내하고 교육 현안에 대해 논의하는 소통의 시간을 개최했다.

 

99111. 2023.2.24.태백시학부모연합회와 함께하는 교육발전 소통의 시간 (7).jpg

 

이번 간담회는 관내 초등학교 12개교, 중학교 6개교, 고등학교 5개교, 특수학교 1개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각 학교별 학부모회장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이상호 태백시장을 비롯해 관련 부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학교 현안에 대한 실질적 해결책을 찾기 위해 태백시, 학부모들이 함께 고민하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학부모회에서는 학령인구 밀집 지역 이동이 가능한 버스노선 개선, 청소년 실내 안전놀이 공간 확보 등 방과 후 학생들의 생활에 밀접한 사항들을 건의했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따뜻한 교육, 복지 도시를 만드는 것이 민선 8기 공약인 만큼 교육 현장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각 학교와 협력해 행복한 태백시를 구현하는데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학생들에게 더 나은 교육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한 여건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