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민향토장학회, ㈜우정사무기 장학금 100만 원 기탁
주성돈기자
4시간전
지역 인재 육성 위한 나눔 실천…
3년 연속 장학금 전달...
태백시민향토장학회(이사장 이상호)는 지난 13일 ㈜우정사무기(대표 손정학)에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지역 학생들의 학업 지원과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우정사무기는 올해로 세 번째 장학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으로서 꾸준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손정학 대표는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지역에 환원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향토장학회 관계자는 “지역 학생들을 위해 소중한 뜻을 모아주신 데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장학금이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장학사업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태백시민향토장학회는 지역 인재 발굴과 교육 기회 확대를 위한 다양한 장학사업을 추진하며 미래 인재 양성 기반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
장학금 지원뿐만 아니라 교육 지원 프로그램 확대 등을 통해 지역 교육 경쟁력 향상에도 힘쓰고 있다.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 hizonenews.tistory.com ] 으로 2026년 부터 데이터를 이중보호 합니다.
Ⓒ하이존뉴스 : T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