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 강원본부 동해산타열차, 사회적 기업과 함께 즐거운 여행

hizone-gounggo.png

한국철도 강원본부 동해산타열차, 사회적 기업과 함께 즐거운 여행

주성돈기자
10월 7~9일, 동해산타열차 내 "강원도 사회적 기업 연계 이벤트"...
 
사회적 기업들이 생산한 관광기념품을 호보하는 기회...

한국철도 강원본부는 지난 107()부터 9()까지 연휴를 맞아 동해산타열차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강원도 사회적 기업과 함께 행사를 진행했다.

 

hi_re사진 2.jpg

 

이번 행사는 강원도 사회적기업인 소박한 풍경과 함께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강원도 내 사회적 기업이 생산한 기념품을 홍보하기 위하여 진행되었으며, 3일 간 동해산타열차 2호차 내에서 커피콩 마그넷, 연탄방향제 등 다양한 기념품이 전시·판매되었다.

 

강원본부는 7() 이용객들에게 새로운 추억을 제공하기 위하여 산타DJ사연이벤트를 시행하였으며, 소박한 풍경은 구매고객 대상 경품이벤트, 우드버닝 체험 등을 시행하고, 기념품 및 동해산타열차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하여 향후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근거자료를 마련하였다.

 

신화섭 한국철도 강원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동해산타열차와 함께 강원도 사회적 기업들이 생산한 관광기념품을 홍보하는 뜻깊은 기회였다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사회적 기업과 함께 ESG 경영 실천을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