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원간담회 개최 .... 현안사업 및 조례안 논의

hizone-gounggo.png

의원간담회 개최 .... 현안사업 및 조례안 논의

주성돈기자
예산정책실, 관광과 등 주요현안사업 및 조례안 논의...
 
도내 시설관리공단에 대한 운영환형 등을 면밀히 파악해 줄 것 당부...

 

태백시의회(의장 고재창)에서는 9일 예산정책실, 건강과, 건축지적과, 문화관광과에 대한 주요현안사업 및 조례안에 대하여 논의하였다.

 

0hi태백시의회 언론보도사진(2023.08.09.)_의원간담회(1).jpg

 

시설관리공단 자본금 출자 동의()에 대하여 고재창 의장은 도내 시설관리공단에 대한 운영현황 둥을 면밀히 파악하여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주문했다.

 

시관문(두문동재) 경관개선 기본구상 용역 최종보고에 대하여 이경숙부의장과 심창보 의원은예산절감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시설 위주로 정비할 것을 주문하였으며, 김재욱의원은안전휀스 설치시 산소도시 이미지에 걸맞는 철재형 방식보다 자연친화적 방식을 검토할 것을 당부했다.

 

탄광사택 누리큐브사업에 대하여 최미영의원은지난해‘100인 토론회에서 나온 시민 의견이 충분히 반영될 것을 주문하였으며, 정연태의원은 증축 건물이 부지 가운데에 위치하면, 공간 활용에 있어 효율성이 떨어질 것이라며, 검토할 것을 주문했다.

 

끝으로, 고재창 의장은 간담회에서 논의된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