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의회, 의원간담회 개최

hizone-gounggo.png

태백시의회, 의원간담회 개최

주성돈기자
문화관광과, 산업과, 보건과에 대한 주요 현안사업 등 논의...
 
조례가 통과되면 의료기관과 협의하여 차질 없이 운영될 수 있도록...

 

태백시의회(의장 고재창)에서는 23일 보건과, 문화관광과, 산업과에 대한 주요 현안사업 및 조례안에 대하여 논의하였다.

 

01hi태백시의회 언론보도사진(2023.08.23.)_의원간담회(5).jpg

 

태백시 공공보건의료 지원에 관한 조례 제정()에 대하여 고재창 의장은 시민들의 공공의료 서비스 향상을 위해 야간이나 휴일에 의료기관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철저한 준비를 주문했으며, 홍지영 의원은 본 조례가 통과되면 의료기관과 협의하여 차질 없이 운영될 수 없도록 최선을 다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태백시 선택 예방접종 지원에 관한 조례 제정()에 대하여 김재욱 의원은 예방접종 횟수보다 지원대상 연령 조정을 통한 지역주민의 질병예방과 건강증진을 고려하여 달라고당부했다.

 

전기차 충전소 설치에 따른 공유재산 사용허가()에 대하여 이경숙 의원은 시민이나 관광객이 전기차 충전소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찾기 앱개발을 검토할 것을 주문하였으며, 심창보 의원은충전소 설치시 시민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장소로 선정하여 추진할 것을 당부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