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의회 제271회 임시회, 제1차 조례심사특별위원회 개최

hizone-gounggo.png

태백시의회 제271회 임시회, 제1차 조례심사특별위원회 개최

주성돈기자
제 271회 제1차 조례심사특별위원회 개최...
 
복지시설 운영 시 소외받는 사람이 발생하지 않도록...

 

태백시의회는 29일 제271회 태백시의회 임시회 제1차 조례심사특별위원회를 개최했다.

 

01hi태백시의회 언론보도사진(2023.08.29.)_제271회 태백시의회 임시회 제1차 조례심사특별위원회(1).jpg

 

이날 조례심사특별위원회는 태백시장이 제출한 태백시 출향시민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안10건의 조례안과 동의안에 대하여 심사했다.

 

심창보의원은 복지 관련 분야 심사에서 복지시설 운영 시 소외 받는 사람이 발생하지 않도록 복지시설의 효율적이고 세심한 운영에 만전을 기할 것을 주문했다.

 

김재욱의원은 국민체육센터의 체육관 시설 사용료와 관련하여 타 체육관의 시설사용료 보다 비싸다는 것을 지적하면서 생활체육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감면제도 검토를 요구했으며,

 

정연태의원은 통합가족센터의 시설사용료의 반환과 관련하여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일부 품목의 환급규정보다 과도하게 책정되어 있음을 지적하면서 시설사용료 반환규정과 관련 조정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이번 조례안 및 동의안은 오는 94일 제271회 태백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의 의결을 통하여 최종 확정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