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의회, 제273회 정례회 제8차 행정사무감사실시

hizone-gounggo.png

태백시의회, 제273회 정례회 제8차 행정사무감사실시

주성돈기자
총무과, 예산정책실 등 행정사무감사를 실시...
 
시민, 단체 등 전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 줄 것을 당부...

 

태백시의회(의장 고재창)29일 제273회 태백시의회 제2차 정례회 제8차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위원장 홍지영)를 개최했다.

 

higw태백시의회 언론보도사진(2023.11.29.)_제273회 제2차 정례회 제8차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2).jpg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는 이날 동행정복지센터, 총무과, 예산정책실, 기획감사실에 대한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했다.

 

이경숙 의원은 동 행정복지센터에마을축제가 지역 특색을 살린 경쟁력 있는 축제로 발전할 수 있도록, 문제점에 대한 개선방안이 축제에 반영되어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정연태 의원은 총무과에 강원특별자치도 특례법안 발굴은 지역을 살리기 위한 중요한 정책인 만큼 시민, 기관, 단체 등 전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최미영 의원은 총무과에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공직자가 될 수 있도록 직원 복무와 관련하여 철저하게 관리 감독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