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의회, 제274회 임시회 제1차 조례심사특별위원회 개최

hizone-gounggo.png

태백시의회, 제274회 임시회 제1차 조례심사특별위원회 개최

주성돈기자
제 274회 임시회 제1차 조례심사특별위원회를 개최...
 
사회적 고립 청년 맞춤 사업을 발굴하여 추진해 줄 것을 주문...

 

태백시의회(의장 고재창)31일 위원회실에서 제274회 태백시의회 임시회 제1차 조례심사특별위원회(위원장 이경숙)를 개최했다.

 

hiKT태백시의회 언론보도사진(24. 1. 31.)_제274회 태백시의회 임시회 제1차 조례심사특별위원회(2).jpg

 

이날 조례심사특별위원회에서는 태백시 청년 기본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태백시 계약학과 설치 및 운영 지원 조례안 태백시 아동·청소년 꿈탄탄바우처 지원 조례안 태백시 도시관리계획 결정(변경) 동의안 2024년 제1차 공유재산관리계획(변경) 동의안 등 총 5건의 안건에 대하여 원안 가결했다.

 

김재욱 의원은 청년 기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에 대하여조례가 시행되면 청년들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정책 홍보에 만전을 기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홍지영 의원은사회적 고립 청년 맞춤 사업에 관하여 사전 조사를 통해 청년들의 성별과 각 연령대에 부합하는 맞춤 사업을 발굴하여 추진하여 줄 것을 주문했다.

 

이번 조례안 및 동의안은 오는 111시 제274회 태백시의회 임시회 제7차 본회의 의결을 통하여 최종 확정되며, 이날 본회의에서 최미영 의원 및 홍지영 의원이 5분 자유발언을 할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