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의회, 제275회 임시회 제1차 조례심사특별위원회 개최

hizone-gounggo.png

태백시의회, 제275회 임시회 제1차 조례심사특별위원회 개최

주성돈기자
지역응급의료기관 지원에 관한 조례 등 9건의 조례안 등 18건 심사...
 
이번 조례안 및 동의안은 15일, 임시회 2차본회의에서 의결을 통해 최종 확정...

 

태백시의회(의장 고재창)12일 위원회실에서 제275회 태백시의회 임시회 제1차 조례심사특별위원회(위원장 김재욱)를 개최했다.

 

recd태백시의회 언론보도 사진(2024. 3. 12.)_제275회 임시회 제1차 조례특위(3).jpg

 

이날 조례심사특별위원회에서는 고재창 의장이 대표 발의한 태백시의회 지방공무원 복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8건의 조례안과 태백시장이 제출한 태백시 응급의료 및 지역응급의료기관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9건의 조례안 및 동의안 1건 등 모두 18건의 안건에 대하여 심사했다.

 

심의한 18건의 조례안 및 동의안 가운데태백시의회 지방공무원 복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17건은 원안가결이 되었으며, ‘태백시 응급환자 이송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미료 안건으로 처리했다.

 

이경숙 부의장은태백시 응급환자 이송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에 대하여외국인 지원 범위에 있어 등록 외국인의 경우 태백시에서 생계활동에 종사하는 외국인으로 그 대상을 한정하는 것은 지원대상에서 예외 사항이 생길 수 있으므로 관련 내용에 대한 재검토를 주문했다.

 

이번 조례안 및 동의안은 오는 15일 제275회 태백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의결을 통하여 최종 확정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