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오임수 부시장,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hizone-gounggo.png

서귀포시 오임수 부시장,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주성돈기자
2014년 우호교류협정을 맺고, 지금까지 꾸준히 교류를 이어와...
 
앞으로도 두 지역의 상생과 발전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강구해 나갈 예정...

 

서귀포시 오임수 부시장은 제30회 태백산 눈축제 행사를 방문하며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했다.

 

99114. 2023.1.27.태백 고향사랑 기부금 기탁(교류도시 서귀포시 오임수 부시장) (2).JPG

 

태백시와 서귀포시는 2014년 우호교류협정을 맺고, 각종 축제 초청, 관광지 입장료 면제,강원태백몰이용 시 무료배송쿠폰 등 활발한 교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오임수 부시장은 30회 태백산 눈축제의 성공적인 개막을 축하드리며, 나아가 세계적인 겨울 축제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태백을 아끼는 많은 서귀포시민들이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할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제30회 태백산 눈축제를 위해 귀한 발걸음을 해주신 오임수 부시장과 방문단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두 지역의 상생과 발전을 위한 실질적이고 다양한 방안을 강구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태백시는 현재까지 총 100여명이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누적액 11백만원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태백시 세무과 세정팀(033-550-2031)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