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암고등학교 김윤환 ‘아시아 주니어 레슬링 대표 선발대회 및 국가대표 2차 최종선발전’ 2위 쾌거

hizone-gounggo.png

철암고등학교 김윤환 ‘아시아 주니어 레슬링 대표 선발대회 및 국가대표 2차 최종선발전’ 2위 쾌거

주성돈기자
황지중학교 레슬링부를 중심으로 꾸준히 성장...
 
레슬링 발전과 클럽의 목적에 맞는 생활 체육 저변 확대에 최선을...

 

철암고등학교 1학년에 재학 중인 김윤환 선수가 지난 510일부터 15일까지 강원도 양구군 양구문화체육관에서 열린 2023년 기업은행배 아시아 주니어 레슬링 선발대회 및 국가대표 2차 최종선발전에서 2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11185. 철암고등학교 김윤환선수.jpg

 

태백시 레슬링은 황지중학교 레슬링부를 중심으로 꾸준히 성장해오며 많은 선수를 배출하고, 2022년에만 27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태백시 스포츠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종목이다.

 

태백시레슬링협회 김성우 회장은 태백시 레슬링 발전과 꿈나무 발굴 및 전문선수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으며, 태백레슬링스포츠클럽 박준우 회장은 태백시 레슬링 발전과 클럽의 목적에 맞는 생활체육 저변 확대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대한체육회 공모사업인 스포츠클럽 사업에 선정되는 등 엘리트 체육만이 아닌 생활체육 저변 확대와 지역주민의 건강 및 체력 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