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제19회 함께해요, 우리두리캠프!”개최

hizone-gounggo.png

2023년“제19회 함께해요, 우리두리캠프!”개최

주성돈기자
오는 4일 태백국민체육센터, "우리두리캠프!" 진행...
 
건전한 놀이문화를 통해 건강 증진은 물론 정서적 발달을 도모...

 

태백시가 지원하고 태백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서 주최하는 “2023년 제19회 함께해요, 우리두리캠프!”가 오는 4일 태백국민체육센터에서 진행된다.

 

0hi3.제19회 함께해요 우리두리캠프.png

 

이번 캠프는 아동들이 교제하고 협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건전한 놀이문화를 통해 건강 증진은 물론 정서적 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캠프에는 관내 지역아동센터 12개소의 아동 및 종사자 40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며, 지역 아동들이 건전한 놀이를 통해 건강 증진 및 정서적 발달을 도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부 일정은 4일 오전 개회선언 및 시상식을 시작으로 레크리에이션, 식사시간, 명랑운동회 등 아동들이 친목과 화합을 다질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캠프에 참여할 아동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들이 캠프를 안전하게 잘 즐기길 바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을 돕고 가족의 순기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및 프로그램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는 돌봄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의 건전육성을 위해 아동돌봄기관에 대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