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지동 민관특화사업 황부자 농장 가꾸기 열무 수확

hizone-gounggo.png

황지동 민관특화사업 황부자 농장 가꾸기 열무 수확

주성돈기자
여러 사회단체와 민, 관 특화사업, 여름철 옥수수와 열무 수확...
 
따뜻한 나눔이 지역사회에도 확산되기를 바라며...

 

황지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종덕)는 지난 13일 황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비롯한 여러 사회단체와 민관 특화사업으로 진행하는 황부자농장가꾸기 사업에서 여름철 옥수수에 이어 열무를 수확했다.

 

01hi6. 황지동 민관특화사업 황부자 농장 가꾸기 열무 수확 (2).jpg

 

이번 황부자 농장 가꾸기 활동에는 동 보장협의체, 황부자 식구봉사단,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새마을지도자회, 부녀회 등 사회단체 회원들이 참여했으며, 지난 8월 파종작업 후 자라난 열무를 수확하고 남아있는 농작물(알타리, )의 성장을 위하여 비료 주기 작업을 진행했다.

 

이종덕 황지동장은 황부자 농장 가꾸기는 황지동 사회단체에서 주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모범적인 사업으로, 따뜻한 나눔이 지역사회에도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황부자 농장에서는 지난 8월 옥수수 1,000포기를 수확해 판매했으며, 이번 열무 판매로 발생한 수익금을 더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건강 음료 지원, 겨울철 김장 나눔 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