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상지대학교 산학협력단, 도시재생지원센터 운영 협약 체결

hizone-gounggo.png

태백시-상지대학교 산학협력단, 도시재생지원센터 운영 협약 체결

주성돈기자
상지대 산학협력단은 2025년말 까지 위탁 운영...
 
태백역 일원의 도시재생사업 공모 추진에 박차를...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지난 1일 태백시청 투자상담실에서 이상호 태백시장, 김상호 상지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장경수 신임 태백시 도시재생지원센터장 등 관련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태백시 도시재생지원센터 운영 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gwre2. 2023.11.1.도시재생지원센터 운영 위.수탁 협약(상지대 산학협력단) (2).JPG

 

이번 협약에 따르면 상지대학교 산학협력단은 협약일로부터 2025년 말까지 태백시 도시재생지원센터를 위탁 운영하게 된다.

 

시는 이번 업무 협약 추진으로 지난 1월부터 공석이었던 도시재생지원센터장이 신규 부임하고 사무국장이 추가로 선임됨에 따라 태백시 도시재생지원센터의 체계적인 운영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도시재생지원센터와 함께 태백역 일원의 도시재생사업 공모 추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도시재생사업에 노하우가 많은 상지대학교 산학협력단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도시재생지원센터가 민관의 가교 역할을 수행하여 주민이 중심이 되는 도시재생사업을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