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곡소도동 제5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식 가져

hizone-gounggo.png

문곡소도동 제5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식 가져

주성돈기자
제 5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총 23명으로 구성...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주민들의 복지 혜택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태백시 문곡소도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13일 제5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higw8. 문곡소도동 제5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식 (4).jpg

 

문곡소도동 제5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총 23명으로 민간위원 18, 공공위원 5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날 위촉식에서는 민간위원 18명의 위촉장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특히, 지난 4기 위원장과 부위원장을 맡았던 심상운 위원과 장형만 위원이 재선임 되어 지난 4기 추진사업과 함께 5기 보장협의체의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고 있다.

 

김용은 문곡소도동장은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해 주신 덕분에 많은 이웃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주민들에게 복지 혜택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심상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주시는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의 다양한 복지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곡소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복지를 위해 위기가구 발굴, 지역자원 연계, 대상자 지원, 지역특화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 4기에서는 3건의 위기가구 발굴, 지역자원 연계 10, 된장 지원, 침구류 지원, 삼계탕 지원, 독거노인 은빛미소(영정사진) 지원, 연탄보일러 안전 점검 등 다양한 사업을 펼쳐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