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요리연구가 초청 “관광 서비스 개선 관광종사자 및 시민 교육”개최

hizone-gounggo.png

이연복 요리연구가 초청 “관광 서비스 개선 관광종사자 및 시민 교육”개최

주성돈기자
오는 20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개최...
 
"여행의 맛"을 주제로 "관광 = 미식 여행"에 대해 들려줄 예정...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20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1회 태백관광종사자 및 시민교육을 개최한다.

 

higw3. 제1회 관광종사자 및 태백시민교육(이연복) (2).jpg

 

강연을 맡은 이연복 요리연구가는 대한민국 주재 중화민국 대사관 총 주방장을 역임하였고,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교수, 중화요리 전문점 오너쉐프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JTBC 냉장고를 부탁해,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tvN 수미네 반찬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이번 교육에서는 여행의 맛을 주제로 이연복 요리연구가의 관광=미식 여행에 대해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교육 진행 시 관광종사자와 시민들이 함께, 친절한 서비스를 통해 다시 오고 싶은 태백시를 다 함께 만들자는 의미로 태백 관광 서비스 개선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태백 관광 서비스를 지속해서 개선해나가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고원 관광 휴양의 도시로써 위상을 확고히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 문화관광과 관광정책팀(033-550-2081)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