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여성수련원, ESG 담은 여름가족 휴양캠프 ‘옥계에서 여름나기’인기

hizone-gounggo.png

(재)한국여성수련원, ESG 담은 여름가족 휴양캠프 ‘옥계에서 여름나기’인기

주성돈기자
2023 여름가족 휴양캠프, 옥계에서 여름나기 선착순 모집...
 
"환경"을 담은 ESG 체험을 더한 [에듀테인먼트형 가족 캠프] 마련...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2023 여름가족 휴양캠프옥계에서 여름나기가 방학을 앞둔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1118[사진자료] 여름가족 휴양캠프 (1).jpg

 

여름가족 휴양캠프은 한국여성수련원의 스테디셀러 프로그램으로 수년간 매년 여름마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여름휴가를 즐길 가족이 있을 정도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프로그램이다.

 

오로지 입소문만으로 모집 첫날 대부분의 차수가 마감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지역을 담은 다양한 체험과 더불어 볼거리와 즐길거리는 물론 영양 가득한 식사부터 간식까지 모두 책임지는 구성이 특히 눈길을 끈다.

 

‘2023 여름가족 휴양캠프옥계에서 여름나기는 오는 722일부터 815일까지 총 12회 운영된다.

 

가족사진을 남길 수 있는 체험, 탁 트인 자연 속에서 할 수 있는 물고기 잡기, 동해바다에서 즐기는 수상놀이와 더불어 에듀테인먼트형 프로그램인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환경을 생각해 볼 수 있는 ESG 체험과 해변 플로깅 체험까지 풍성하게 구성했다.

 

특히 야참 코너, 문화 공연 등 지역민과 함께 마련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강원도 강릉의 색까지 담아내고자 노력했다.

 

고창영 ()한국여성수련원장은 매년 수련원의 여름가족 휴양캠프를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 늘 새롭고 알찬 프로그램을 마련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아름다운 한국여성수련원의 공간에서 늘 안전하고 감동이 있는 시간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여성수련원의 ‘2023년 여름가족 휴양캠프530() 10시를 시작으로 홈페이지(온라인)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관련 문의 : 033)530-4451 홈페이지 www.kwcenter.or.kr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