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여성수련원 ↔ (재)경북여성정책개발원 업무협약 체결

hizone-gounggo.png

(재)한국여성수련원 ↔ (재)경북여성정책개발원 업무협약 체결

주성돈기자
여성과 가족의 역량강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
 
정보 및 인,물적자원 교류 등 공동 발전 도모 약속...

 

여성과 가족이 행복한 사회, 평등한 문화 확산을 위해 설립된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에 위치한 ()한국여성수련원과 일··쉼이 조화로운 양성평등 행복을 지향하는 ()경북여성정책개발원이 지역적 거리를 뛰어넘고 여성과 가족을 위해 두 손을 맞잡았다.

 

1118[사진자료] 한국여성수련원-경북여성정책개발원 업무협약 (2).jpg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경북여성정책개발원(원장 하금숙)630() 1130, 경상북도 예천에 위치한 ()경북여성정책개발원에서 여성·가족 역량강화를 위해 상호협력을 약속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고창영 ()한국여성수련원장과 하금숙 ()경북여성정책개발원장 등이 참석했다.

 

()한국여성수련원은 이번 협약으로 전국적인 인프라를 확장하고, 연대를 강화함으로써 양 기관의 유기적 협력 관계를 구축, 여성·가족의 역량강화를 위해 힘을 합치기로 약속했다.

 

양 기관은 앞으로 고유 사업의 정보교류 및 상호 협력, 여성·가족의 역량 강화 교육, ·오프라인 홍보, 캠페인, 학술대외 등 행사 참여, 기타 협력 기관의 발전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여성수련원 고창영 원장은 우리원은 최근 2년간 7개 여성단체·기관과의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전국적으로 여성 간 연대와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있다.”, “각 기관이 지난 다양한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해, 여성과 가족이 행복한 사회를 위해 한 발 더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