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여성수련원 ↔ (재)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hizone-gounggo.png

(재)한국여성수련원 ↔ (재)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주성돈기자
양 기관 상호협력을 통한 평등한 사회, 공직자 역량 강화...
 
정보 및 인,물적자원 교류 등 공동 발전 도모 약속...

 

여성과 가족이 행복한 사회, 평등한 문화 확산을 위해 설립된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에 위치한 ()한국여성수련원과 지역의 미래를 선도할 인재 양성과 시민이 행복한 평생학습을 위한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이 평등한 사회, 공직자의 역량강화를 위해 두 손을 맞잡았다.

 

01hi0825_업무협약 (1).JPG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원장 남궁)825() 930, ()한국여성수련원 교육장에서 양 기관 간 정보교류 및 상호협력을 약속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고창영 ()한국여성수련원장과 남궁()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앞으로 공직자를 위한 역량 강화 교육, 여성의 사회참여 활성화를 위한 사업, 여성의 능력 개발을 위한 교육·연수 사업, 기타 협력 기관의 발전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등을 위해 상호 교류해나갈 예정이다.

 

()한국여성수련원 고창영 원장은 평등한 사회를 위해 가장 필요한 것 중에 하나가 배움의 기회라며, “각 기관이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역량을 더해 더 많은 이들에게 양질의 교육이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