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여성수련원 ↔ 경기도어린이박물관 가족의 행복을 위한 상호교류 및 업무협약 체결

hizone-gounggo.png

(재)한국여성수련원 ↔ 경기도어린이박물관 가족의 행복을 위한 상호교류 및 업무협약 체결

주성돈기자
행복한 가족과 돌봄을 위한 다양한 정보 및 인적, 물적자원 교류...
 
상호 프로그램 공유 및 공동지원 등을 위해...


여성과 가족이 행복한 사회, 평등한 문화 확산을 위해 설립된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에 위치한 ()한국여성수련원과 어린이들의 꿈과 호기심, 상상력을 키우기 위해 설립된 경기문화재단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이 행복한 가족과 돌봄을 위해 두 손을 맞잡았다.

 

gwre1004_경기도어린이박물관 업무협약 (1).JPG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과 경기도어린이박물관(관장 송문희)104(), ()한국여성수련원에서 양 기관 간 정보교류 및 상호협력을 약속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앞으로 고유 사업의 정보교류 및 상호협력, 고유 사업을 위한 기관 간의 시설 공동 활용, 상호 프로그램 공유 및 공동지원 등을 위해 양 기관의 노하우와 인·물적 자원을 지속적으로 교류해나갈 예정이다.

 

()한국여성수련원 고창영 원장은 두 기관 모두 가족의 행복아이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애쓰는 기관인 만큼 함께 걸어나갈 앞날이 더욱 기대된다.”라며, “각 기관의 인프라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행복한 가족과 돌봄을 위해 새로운 시도와 꾸준한 노력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